청룡영화상 후보작, 스크린에서 무료로 만나자
청룡영화상 후보작, 스크린에서 무료로 만나자
  • 최연봉 기자
  • 승인 2019.11.05 22:58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후보작 상영제 11~19일 여의도 CGV

[누리우리=최연봉 기자] 제40회 청룡영화상 후보작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'후보작 상영제'가 11일부터 19일까지 여의도 CGV에서 열린다.

시상식에 앞서 청룡영화상 후보작을 만날 수 있는 후보작 상영제는 2019년 최고의 한국영화들을 한자리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다.

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'기생충' (사진=CJ엔터테인먼트)
제40회 청룡영화상에서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'기생충' (사진=CJ엔터테인먼트)

올해 11개 부문 후보에 오른 봉준호 감독의 <기생충>, 8개 부문 후보에 오른 <극한직업>, <스윙키즈>, <엑시트>를 비롯해 <사바하>, <벌새>, <봉오동 전투>, <국가부도의 날>, <생일>, <유열의 음악앨범>, <미성년>, <변신>, <가장 보통의 연애>, <걸캅스>, <나의 특별한 형제>, <메기>, <배심원들>, <양자물리학>, <장사리:잊혀진 영웅들>, <증인>, <항거:유관순 이야기> 등 모두 21편의 영화가 상영된다.

관람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에서 입장권을 출력한 후 여의도 CGV 2관 앞 안내데스크에서 확인을 거친 후 선착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. 관람 횟수는 제한이 없으며 자세한 스케줄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청룡영화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

제40회 청룡영화상은 오는 21일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다. 지난해에 이어 배우 김혜수와 유연석이 사회를 맡으며 SBS가 생중계한다. 
 


댓글삭제
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.
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?
댓글 0
댓글쓰기
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·계정인증을 통해
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.